BNT news

10월 18일(월)

캠린이 위한 글램핑 장소 추천!

2021-10-13 11:44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정혜진 기자]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 가을을 맞아 ‘글램핑’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었다. 캠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필요한 캠핑 장비, 시설이 따로 없기에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 편리하면서도 운치 있기에 더욱 인기가 좋다.

가을을 맞아 캠핑에 도전해보고 싶은 캠린이라면 ‘글램핑’에 먼저 도전해보자. 바쁜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것. 캠핑 초보가 가기 좋은 글램핑장을 추천한다.

가평 바위숲 온더락


숲속에서의 하룻밤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가평 바위숲 온더락’. 온전한 힐링,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 안에서 한 폭의 그림 같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숙소가 보인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에너지가 채워질 것만 같은 프라이빗한 힐링 플레이스 ‘가평 바위숲 온더락’에서 온전한 가을을 즐겨보자.

비토애 풀빌라펜션n글램핑


분위기 넘치는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비토애 풀빌라펜션n글램핑’.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비토애풀빌라펜션n글램핑’은 디럭스룸과 패밀리룸으로 글램핑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구성되어 있다. 갯벌 체험 및 사계절 미온수 인피니티풀 이용할 수 있으며 근처 사천무지개해안도로, 사천케이블카, 백천사, 항공우주박물관, 월등도 등 가볼 만한 다양한 장소와 맛집이 있어 알찬 스케줄을 보낼 수 있다.

마인드 글램퍼스


초보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인드 글램퍼스’. 한눈에 돋보이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바깥 풍경과는 반대되는 호텔에 온 듯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또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공기 좋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여 감성 넘치는 글램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글램핑과 찰떡! 굽네치킨 ‘치피디’


글램핑의 묘미는 바로 음식일 것. 메뉴 걱정된다면 굽네의 다채로운 오븐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치피디’(치킨+피자+디저트)로 풍족하게 즐겨보자.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 ‘고추바사삭 치킨’과 신흥 강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디저트로 완벽한 ‘에그미니 타르트’만 준비한다면 글램핑의 시작과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사진출처: 가평 바위숲 온더락, 비토애 풀빌라펜션n글램핑, 마인드 글램퍼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