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18일(월)

‘코믹열연’ 이영애, 탐정의 촉이 깨어난다...’구경이’ 2차 티저공개

2021-10-08 17:4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세상에 없던 탐정 ‘구경이’ 이영애가 온다
 
10월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구경이’ 2차 티저에는 의심의 촉을 세우며 돌아다니는 이영애의 코믹 연기와 함께, 우리에게 친근한 목소리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고교생 탐정 남도일 역의 강수진 성우가 내레이션에 참여한 것이다. 
 
티저 영상은 짐짝처럼 질질 끌려가는 구경이(이영애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미친 사람 아니고요. 범인 잡는 겁니다. 탐정이죠”라고 구경이를 소개하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구경이는 단서를 찾기 위해 동해 번쩍 서해 번쩍하고, 염탐을 하고, 불쑥 탐문을 하고, 심지어 쓰레기 봉투까지 뒤지는 열정을 발휘한다.
 
모두가 안심할 때 혼자 의심하는 사람, 그가 바로 구경이다. 무언가 발견하고 반짝 눈빛을 빛낸 구경이는 “의심스러운데?”라고 중얼거리며 혼자만의 추리 세상에 빠진다. 이어 들리는 “깨어난다. 탐정의 촉!”이라는 내레이션이 사건 속 구경이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러한 구경이가 맡은 사건은 증거도 용의자도 없는 연쇄 살인 사건. 범인에 빙의한 채 추리를 펼치는 구경이의 모습이 보이고, “언제나 진실은 단 하나”라고 외치는 내레이션이 마지막을 흥미진진하게 장식한다.
 
‘세상에 없던 탐정’ 구경이의 등장을 기다려지게 하는, 재치 넘치는 티저 영상이었다. ‘명탐정 코난’ 강수진 성우의 목소리로 소개하는 ‘세상에 없던 탐정’ 구경이의 활약은 기발한 재미를 안기며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영애표 하드보일드 코믹추적극을 예고한 JTBC ‘구경이’는 방구석에 은둔해 있던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의문의 사건을 조사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구경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