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18일(월)

팝아티스트 배드보스 BTN 신행이야기 ‘가피’ 출연, 인생 스토리 전해

2021-10-08 16:51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팝아티스트 배드보스가 BTN 신행이야기 ‘가피’ 출연했다. 

텔런트 선우용여와 목종스님의 진행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배드보스가 달마대사를 팝아트로 그리게 된 사연과 음악활동, 봉사활동 등 다양한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전했다.   

배드보스는 최근 개인전에서 팝아트 작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그 중 '30개의 리챔'은 동원에 2000만원에 판매, 작품 판매금 전액을 난치병 어린이 환자와 사회 시설 단체에 기부해 이슈가 되었다. 이어 동원 리챔 배드보스 에디션 선물세트를 선보여 파워 신인 행보를 보여줬다.

또한 한국에서 최초로 달마대사를 팝아트 한 작품은 통도사, 봉은사, 조계사에 소장되어지는 성과를 냈다. 그리고 최근 일본 동경에서 열린 국제미술공모전 '신원전'에서 동상을 수상해 글로벌 작가로서도 파워를 보였다.

배드보스는 지난 3월 K아트 프라이즈에서 팝아트 달마로 동상을 수상하며 미술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종로 피카디리 국제 미술관에서 자신의 첫 개인전을 열었다.

배드보스는 팝아티스트 활동 외에도 EDM 아티스트로, 드라마 음악감독, 대중음악 작곡가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2019년 작곡가 카이져와 함께 EDM 듀오 배드보스 크루를 결성했으며 미국의 팝 가수 에밀리아 알리의 함께 'I Miss U'를 발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