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5월 15일(토)

2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액티브’ 정식 론칭 화제

2020-12-10 10: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박찬 기자] 10일 엘르 수영복을 전개 중인 동인인터내셔날에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액티브를 정식 론칭했다.

엘르 액티브는 11월15일 V커머스에 매료된 2030세대를 타깃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12월 내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요가링과 헤어 스크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르 액티브는 액티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액티브 웨어로, 2020년 새로운 컬렉션은 5가지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라인으로 전개한다. 5개 라인업은 운동의 강도와 종류, 몸의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 강력한 서포트로 몸에 볼륨감을 주어 라인을 글래머러스하게 만들어주는 볼륨업 라인, 몸의 군살 고민을 정리해주는 탄탄한 소재의 커버 업 라인, 강도가 높은 운동에서도 근육의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스트레치업 라인, 소프트한 원단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벼운 워킹이나 요가 및 필라테스 등의 운동에 맞는 컴포트업 라인, 스타일리시한 엘르 액티브만의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스타일업 라인으로 구성했다.

레깅스 브랜드의 기본적인 제품 스펙인 허리 말림 최소화, Y-ZONE 커버, 시접이 없는 오드람프봉제법을 바탕으로 제품별 입체 패턴, 기능성 원단을 갖춰 누구나 레깅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게 제작했다. 이에 맞춰 M, L 두 가지 사이즈의 브라 컵을 개발했으며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엘르 액티브 관련 정확한 사항은 공식 자사 몰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