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1월 26일(목)

양쥐언니 10월29일 바디 셀룰라크림 론칭 기념 공구 오픈

2020-10-29 10:39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뷰티팀]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0월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 셀룰라크림 론칭 기념 공구를 오픈했다.

바디 셀룰라크림은 신세계와 합작한 이태리의 인터코스사가 제조하고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특허원료인 보르피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주름 개선 성분으로 알려진 얼굴 전용 영양 크림에도 함유된 성분, 소이 이소 플라본도 함유돼 바디 피부 탄력과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양쥐언니는 “얼굴도 중요하지만 바디도 중요하다. 저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에게도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 개발에 참여했다. 이번 바디 셀룰라크림으로 바디 피부 관리에도 힘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구에 셀룰라크림 2+1 구성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잔나 여성청결제를 증정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는 신상 바나나 미니 인형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파격 구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