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29일(목)

[bnt포토] 'FICC-JACTORS' 업무협약식에서 미소 짓고 있는 최웅걸 이사-정경훈 대표

2020-10-14 13:2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김치윤 기자] ‘FICC-J ACTORS’ 업무협약식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bnt뉴스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에프아이씨씨(FICC) 최웅걸 마케팅본부장(이사), 제이액터스(JACTORS) 정경훈 대표가 환하게 웃고 있다.

이번 제휴로 에프아이씨씨와 제이액터스는 아로셀 재생화장품을 포함하는 바이오뷰티를 국내외에 체계적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서 대한민국을 바이오뷰티 선도국가로 위상을 높이고자 한다.

제이액터스는 40대 이상 시니어들이 바른자세, 바른걸음걸이를 교육받고 각종 패션쇼, CF,광고, 매거진, 방송,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 역할을 하는 국내 최고의 시니어전문 엔터테인먼트다.

은퇴 후 제 2의 인생으로 시니어 모델, 연기에 도전하려는 분들을 위해 맘껏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시니어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그 안에서 삶의 활력소를 찾을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프아이씨씨는 첨단 바이오 헬스케어기술을 뷰티케어에 접목해 혁신적인 바이오뷰티를 선도하는 회사입니다. 아로셀 브랜드로 대표되는 바이오 재생화장품들이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매니아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