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29일(목)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다이어트 부스터! 몸이 예뻐지는 ‘이너뷰티 루틴’

2020-09-20 13:55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탄탄한 복근, 처짐 없는 힙업이 곧 청춘입니다”

77년생 양지혜. 올해 44살 주부의 꿈은 무엇일까요? 결혼을 한 뒤로 제 이름만큼 듣기 어려운 질문이 ‘저의 꿈’인 것 같습니다. 나이를 먹고 주부가 되고 엄마가 됐지만 저에게도 여전히 이루고 싶은 꿈은 존재합니다.

지금의 저는 메마른 일상에 설렘과 떨림을 나누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아이들과 아웅다웅 살아가는 철없는 엄마, 좋은 것은 무조건 함께 나누고 싶은 오지랖 넓은 아주미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한 여자로서 시들지 않는 젊음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탐구하는 ‘헬스 앤 뷰티 크리에이터’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일상 속에서 관리하는 ‘헬스’와 ‘뷰티’는 제가 가장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16년 넘는 주부경력을 밑거름 삼아 틈틈이 쌓아올린 다이어트와 홈케어 노하우는 밤새도록 이야기해도 부족해요. 특히 홈트레이닝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 헬스케어 루틴은 좋은 상담자가 되어 줄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십 수년 동안 시도해 본 다이어트만 해도 셀 수가 없고 체중감량과 유지에 성공하는 기쁨을 맛본 아주미잖아요. 저의 이야기는 그동안 실패를 통해 얻은 교훈과 수년간의 유지기간 동안 연구한 몸매 관리법입니다. 저의 실제 ‘경험’과 관련 분야의 ‘전문지식’을 총망라해 얻어낸 결실인 만큼 저에게는 소중한 재산이라 할 수 있어요.

건강과 몸매를 지켜주는 ‘다이어트’는 정답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험을 비추어 보면 건강한 다이어트는 운동, 식단, 이너뷰티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재밌게 운동하며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라는 말을 자주 하곤 하는데요. 맛있게 먹기는 쉬워도 재밌게 운동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죠.

“현실주부의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저는 ‘맛있게 먹는 꼼수 다이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현실적으로 일하고 살림하면서 매일 운동을 지속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저 역시 고강도 운동은 주 2회 정도로 제한하고 하루 30분 정도 홈트레이닝을 하며 운동량을 채우고 있습니다.

때문에 집중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할 때는 보조제와 효소, 콜라겐 등의 이너뷰티제품을 섭취하며 시너지 효과를 얻습니다.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안전하고 좋은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요. 피부부터 건강, 체중조절까지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꾸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집중관리 중인 요즘은 맛있는 이너뷰티 제품을 적절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음료와 빵, 과자 등의 간식을 한 번에 끊을 수는 없더라고요. 대신 효과 좋고 맛있는 이너뷰티 제품을 휴대하고 다니며 틈틈이 간식처럼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루 세 끼 식단을 제외하고 데일리로 섭취하는 저의 이너뷰티 제품은 바지오데이, 바지오 위라이크 효소, 비브이비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유산균 이렇게 총 네 가지 입니다.

체중감량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바지오데이’는 다이어트와 면역기능개선, 주요 영양성분 섭취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1회 2정 하루 4알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중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비타민과 아연, 셀렌 등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을 끌어올려 준다고 합니다.

바지오 위라이크 효소와 비브이비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는 제가 애정하는 이너뷰티 아이템입니다. 상큼한 맛과 향이 뛰어나기 때문에 간식처럼 즐기기 안성맞춤입니다.

위라이크 효소는 100% 국내산 현미를 통발효한 천연효소 제품입니다. 위장 내 환경을 개선해 독소배출 및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주는 효소 고유의 기능은 최대한 살린 반면 베리분말을 첨가해 발효곡물 특유의 향과 시큼한 맛을 줄인 ‘맛있는 효소’입니다. 과립 형태의 상큼한 효소라 먹기에 부담이 적고 종일 속이 편안하니까 생활에 활력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비브이비 타트체리 콜라겐은 한창 테스터 중인 콜라겐 젤리입니다, 흡수력이 우수한 달톤500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타트체리와 블루베리 등의 과즙을 더한 ‘젤리 형태’의 콜라겐 제품이에요.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피부노화와 탄력감소를 예방하기 위해 먹고 있지만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맛에 한 번 더 반하는 중입니다.

<다이어트 꿀조합! 이너뷰티 데일리 루틴>
바지오 데이 하루 2번 총 4알
바지오 위라이크 효소 하루 2포
비브이비 콜라겐 젤리 하루 1포


이렇게 식단과 함께 병행하는 이너뷰티 제품은 저의 다이어트 일상에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커팅제의 도움을 받는 만큼 비교적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 스트레스도 덜하고 고강도 운동에 연연하지 않고도 만족스런 체중감량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생명과학기술의 발달과 이너뷰티 제품의 진보로 삶의 질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분입니다. 부담 없이 운동하고 맛있게 먹으며 예쁜 몸매까지 얻을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을 살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네비게이션에 최단거리, 최단시간의 선택사항이 존재하듯 다이어트에도 다양한 선택사항이 존재합니다. 그 중 건강한 다이어트, 힘들지 않고 지속가능한 몸매 관리를 중시하는 저는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아직 그 방법을 몰라 방황하고 있다면 4년 차 프로다이어터 아주미와 함께 해도 좋겠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