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9월 20일(일)

‘황홀한 비주얼’ 주예리, 안다르 화보 공개

2020-09-17 11:5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안다르가 주예리 비주얼화보를 공개했다.

모델 주예리의 소속사 에이코닉(A.CONIC) 측은 국내 애슬레저 리딩브랜드 ‘안다르(andar)’의 모델로 패션계 떠오르는 신예 주예리의 매력적인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올 가을, 겨울 (FW) 시즌을 겨냥한 간절기 아이템 콜렉션으로 안다르의 시그니처 소재인 에어쿨링 팬츠 아이템에 코듀라 소재의 집업 재킷과 루즈핏 후드티 등을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캐주얼 룩을 연출, 주예리의 명품 피지컬이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주예리는 떠오르는 신예 모델로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며 “무엇보다 제품 컨셉에 잘 어울리며 안다르의 주 고객층인 젋은 세대의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예리는 2019SS 서울패션위크로 데뷔해 디앤티도트 티백 도조 피플오브더월드 바이브레이트 그라피스트만지 에스와이지(SYZ) 비엔비트웰브 블리다 이케 문리 누팍 그리디어스 등 수많은 디자너 쇼는 물론 빈폴 티볼리 덕다이브 카모플레쥬드 등의 광고를 통해 패션 모델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뛰어난 끼와 춤솜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어 차세대 모델테이너로도 주목받고 있다.


주예리 소속에이전시인 에이코닉은 “주예리는 뛰어난 미모에 잠재력 있는 매력을 소유한 패션모델”’이라며 “앞으로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빛을 발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될 수 있게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사진제공: 안다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