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9월 20일(일)

지니킴, 에이핑크 초롱&보미와 함께한 가을 패션 화보 공개

2020-09-16 11: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임재호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의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연기와 유튜브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는 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과 2020 FW 시즌 협업을 진행했다.

8월28일 1차로 공개된 지니킴 디즈니 한정판 슈즈 화보는 공개 직후부터 품절 행진을 일으켰고 SNS상에서는 입소문을 타며 네티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초롱과 보미의 가을 패션 화보는 지니킴 20 FW 시즌 스테디셀러인 ‘마이지니(MY JINNY)’ 컬렉션으로 초롱은 블랙 셔츠 원피스에 주얼 스트랩이 돋보이는 베이지 실크 펌프스를 매치하였으며 보미는 베이지 셔츠 원피스와 네이비 컬러 실크 펌프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톤온톤 시밀러 룩 화보를 완성했다. 펌프스의 컬러 만으로도 다른 느낌의 룩을 완성하였으며 주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어 발끝까지 러블리함을 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각각 플라워 원피스와 레더 스커트에 컬러만 다른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마치 쌍둥이가 연상되는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골드&체인 스트랩의 미들 힐로 쫙 뻗은 각선미를 강조하여 깜찍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보여주었다.

이번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가 협업한 지니킴의 ‘마이지니(MY JINNY)’ 컬렉션은 플랫, 미들, 펌프스 세 가지 종류의 굽 높이가 있어 본인에게 어울리는 굽을 선택 가능하며 기본 스타일부터 주얼 장식이 있는 스트랩 등 총 6가지 스트랩과 클립으로 여러 가지 무드의 연출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현 가능한 슈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은 사랑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본인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발전해 나가는 셀럽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DIY 할 수 있는 마이지니 컬렉션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뮤즈라 생각했다”라며 이번 화보를 찍게 된 이유를 전했다.

지니킴은 디즈니와 함께한 한정판 스니커즈부터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마이지니(MY JINNY)’ 컬렉션과 20 FW 신상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개성과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즐기는 10대, 20대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가 착용한 제품들은 지니킴(JINNY KI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지니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