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9월 20일(일)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한 2020 가을 광고 캠페인 공개

2020-09-02 11:11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정혜진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0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 ‘아이 제이에스티나 유(I J.ESTINA U)’는 지난해 리뉴얼된 브랜드 심볼처럼 트렌디하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모델 아이유를 통해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기존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와는 다른 성숙하고 당당한 여성상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표정 연기와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블랙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한 첫 번째 컷에서 아이유는 무심한 듯 도도한 표정과 컬러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감각적인 주얼리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드림 코인(DREAM COIN)' 목걸이는 모던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감성을 더한 ‘제이 에 떼(J e' te)’ 컬렉션 제품이다. 코인 펜턴트 뒷면에 행운의 상징인 티아라가 각인되어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또 다른 광고컷 속 아이유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머리카락을 쓸어넘기며 가녀린 목선을 뽐냈다. 캐주얼한 청자켓에 모던한 디자인의 티아라 주얼리를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