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8월 7일(금)

김주아, ‘K-좀비’ 열풍 이을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 확정

2020-07-10 16:28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김주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합류한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극 중 김주아는 박지후의 단짝 친구로 활발한 성격의 장난기 가득한 여고생 이삭 역을 맡아 열연한다. 좁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과연 이삭이 어떤 방식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지 기대가 모으고 있다.

‘보희와 녹양’ ‘욕창’ ‘링링’ 등 다수의 독립 영화를 통해 쌓아 올린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김주아는 최근작 tvN ‘방법’에서 엄지원의 학창시절을 연기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호평을 끌어냈다.

김주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K-좀비’의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지금 우리 학교는’이라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가며 리얼한 장면을 전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배우 김주아의 새로운 모습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신선한 신예 캐스팅으로 더욱 주목받으며 한국형 좀비물의 신기원이 될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 디퍼런트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