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7월 12일(일)

‘오마베’ 고준에 여심 두근두근...장나라와의 갈대밭 엔딩 신 눈길

2020-05-28 13:47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고준이 ‘오 마이 베이비’에 그림 같은 엔딩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5회에서는 독신주의 포토그래퍼 한이상(고준)이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고 알콩달콩한 24시간 데이트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제대로 자극,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이날 한이상은 장하리(장나라)와 더 가까워지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앞서 장하리의 ‘참 잘했어요’ 도장에 마음까지 찍혀버린 한이상은 점점 장하리에 대한 모든 일에 신경을 곤두세우기 시작했고, 이와 동시에 장하리와 출장까지 함께하게 되며 그의 달달한 모습이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

한이상의 다양한 면면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이상은 이륙 공포증으로 인해 장하리가 힘겨워하자 망설임 없이 손을 잡아주는가 하면, 무릉에 도착한 이후에는 제 일을 제대로 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장하리는 물론, 보는 이의 마음마저 두근거리게 했다.

또 운명의 장난과도 같은 우연의 연속으로 밤까지 같이 보내며 꽁냥 케미를 폭발시킨 그는, 이어 다음 날 아침 갈대밭에서 촬영하며 장하리와 장난을 치다가 결국 숨결이 닿을 듯 마주 선 엔딩으로 역대급 ‘심쿵’을 선보였다.

이처럼 고준은 츤데레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내며 여심을 흔드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아팠던 과거로 인해 애써 장하리를 외면하려는 한이상의 혼란스러운 내면까지 섬세하게 짚어내 최강 몰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 방송.(사진출처: tvN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