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7월 12일(일)

2년 만에 선보이는 이진아 감성...신곡 ‘데인저러스 드림’ M/V 티저 공개

2020-05-28 13: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이진아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테나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의 새 싱글 ‘데인저러스 드림(Dangerous Drea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발매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 편의 동화를 만나는 듯한 분위기 속 이진아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피아노 앞에 앉은 이진아는 악보를 고치지만, 무언가 채워지지 않은 듯 아쉬운 표정을 지으며 침대에 쓰러지고 만다. 이와 함께 들려오는 '나는 지금 어디쯤에서 헤매고 있는 걸까'란 가사처럼 카메라 앵글이 바뀌며 이진아가 몽환적인 공간 속으로 빠지고, 이어 여자 아이 얼굴의 인형이 스치듯 지난다.

마치 한 편의 환상 동화를 연상케 하는 ‘데인저러스 드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이진아가 새롭게 보여줄 감성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2년 만에 선보이는 이진아만의 특별한 감각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진아의 새로운 싱글 ‘데인저러스 드림’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 재지(jazzy) 스타일의 피아노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진아의 신곡 ‘데인저러스 드림’은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안테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