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7월 12일(일)

스월비(Swervy), 첫 정규 앨범 ‘Undercover Angel’ 발표… 팔로알토 전격 지원

2020-05-25 12:02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래퍼 스월비가 정규 앨범 ‘Undercover Angel’을 발표했다.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소속 래퍼 스월비가 정규 앨범 ‘Undercover Angel’을 전 음원플랫폼를 통해 발표하고, 영화 같은 서사와 비주얼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들을 함께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레코즈 입단 후 ‘Red Lite’ ‘ART GANG MONEY(feat. Reddy)’ ‘한라산’ 등의 싱글을 발표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낸 스월비는 총 11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 ‘Undercover Angel’을 통해 더욱 높은 음악적 성취를 이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수이(SUI)가 전 곡을 프로듀싱하고, 팔로알토(Paloalto), 저스디스(JUSTHIS), 크라잉넛의 캡틴락 등이 적재적소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번 앨범은 특히 스월비 개인의 아픔과 고민, 희망 등을 잘 담아낸 앨범으로 호평받고 있다.

앨범 발매 전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왜 이래 (feat. Paloalto)’ 뮤직비디오와 24일 오후 6시 발매와 함께 공개된 ‘파랑 (feat. 캡틴락 of 크라잉넛)’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영상미와 영화 같은 서사를 담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월비는 탄탄한 기본기와 화려한 랩 스킬로 남성 래퍼 위주의 힙합씬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신예로 유튜브 콘텐츠인 ‘스월비하다’와 ‘족같하’를 통해 드러난 특유의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만들어가고 있다.(사진제공: 하이라이트레코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