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5월 25일(월)

‘놀면 뭐하니?’ 4일 ‘부캐의 세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오픈

2020-04-02 17:45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국내 유일 부캐 페스티벌 MBC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라이브 방송이 오는 4일 진행돼 국민 시청자들의 ‘원픽 부캐’ 주인공을 가린다.

MBC ‘놀면 뭐하니?’측은 “오는 4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부캐의 세계’ 생방송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시름에 빠진 공연 및 방송계와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방구석 콘서트’를 진행해 안방 1열 관객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선물한 ‘놀면 뭐하니?’가 제자리로 돌아와 새로운 프로젝트 ‘부캐의 세계’를 선보인다.

‘부캐의 세계’는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 속 부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라이브 방송에 도전해 대결을 펼치는 국내 유일 부캐 페스티벌로 그동안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원픽으로 자리잡은 ‘놀면 뭐하니?’ 부캐들의 능력치와 인지도 및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놀면 뭐하니?’는 국내 최초 부캐 페스티벌이 열리는 4일을 ‘올데이 놀면 뭐하니?’로 지정, ‘부캐의 세계’ 라이브 방송부터 본방송까지 연달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후 1시부터 본방송 전까지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부캐의 세계’ EPI.1는 총 세 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8비트 드러머 유고스타, 트로트 프린스 유산슬,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 신입 DJ 유DJ뽕디스파뤼, 하프 신동 유르페우스 그리고 NEW 부캐 닭터유까지. 여섯 부캐 중 ‘부캐의 세계’ 라이브 방송을 꾸밀 주인공은 본캐 유재석의 뽑기를 통해 결정된다.

라이브 방송 진행 기회를 획득한 부캐는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활동 기간과 인지도 면에서 유산슬의 압도적인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과연 여섯 부캐 중 누가 ‘부캐의 세계’ EPI1. 출연 기회를 잡을지, 부캐들이 어떤 라이브 방송을 준비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부캐의 세계’는 오는 4일 오후 1시부터 ‘놀면 뭐하니?’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