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7월 11일(토)

굽네몰, 6가지 채소 따뜻하게 즐기는 ‘웜샐러드’ 출시

2020-03-19 09: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라이프팀] 닭가슴살 착한 쇼핑 굽네몰이 19일 따뜻하게 즐기는 6가지 채소 ‘웜샐러드’를 출시했다.

웜샐러드는 전자레인지 2분 간편 조리로 다양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한 끼에 적당한 150g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채소를 골고루 챙겨 먹고 싶지만 번거로운 손질과 쉽지 않은 보관으로 고민해본 적이 있는 1~2인 가구나 식단 관리 중인 간편하고 균형 잡힌 한 끼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굽네 웜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를 고온 스팀으로 익힌 후 급속 냉동한 제품이기에 조리 후에도 원물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으며 신선도 유지와 보관이 편리하다. 더불어 한 그릇 요리 등 다른 요리 레시피에 색다르게 활용이 가능하다.

깔끔하게 손질이 끝난 야채가 담겨 카레, 볶음밥 등에 더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선한 6가지 혼합 채소로 구성된 웜샐러드 제품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굽네몰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출시일인 19일부터 25일까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웜샐러드 2팩을 50%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이에 더해 다음 달 30일까지 굽네몰 웜샐러드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