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7월 11일(토)

에스제이핏, 뷰티앤뷰와 함께 MTS 구매자에게 ‘살균소독제’ 무료 나눔 이벤트 진행

2020-03-16 17:23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뷰티팀] 에스제이핏이 뷰티앤뷰와 함께 ‘MTS’ 론칭을 진행하면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구매자에게 식약처인증제품 대용량 살균 소독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은 3월16일~18일까지이며 구매자들에게 대용량 살균 소독제를 무료 증정과 함께 2박스 이상 구매자 선착순 150분 아이크림 증정(면세입점제품), 2박스 구매 시 EGF 피부장벽크림 증정(병원납품용), 3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 추가 증정(22만원상당)한다고 전했다.

에스제이핏이 진행하는 ‘MTS’는 1,200개의 미세침과 히알루론산 98%, 콜라겐 1.5%, 골드 0.5%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허받은 마이크로 니들에 의한 녹는 신개념 특수 제품 MTS로 금속침이 아닌 녹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이다. 노화 피부, 두터운 각질 피부에 녹는 히알루론산 롤러가 피부를 미세하게 자극하여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어 피부 겉과 속을 탄력 있고 촉촉하게 어린 피부로 턴오버, 기미, 색소침착, 모공 관리에 도움이 된다.

뷰티앤뷰 MTS는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앰플을 통해 ‘진피콜라겐’ ‘진피히알루로닉’의 함유로 진피 가까운 층까지 MTS를 통해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받은 바이오 골드진생의 풍부한 영양이 그대로 전달되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과 함께 4종의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진피 세라마이드’의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다.

한편 에스제이핏은 스펀지 같은 매력으로 30~40대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나이가 무색할 만큼 상당한 동안 미모를 지니고 있다. 비결은 ‘꾸준한 관리’라고 밝히며 아무리 바빠도 홈 트레이닝과 홈케어는 거르지 않는 것으로 이미 SNS에서 유명하다.

같은 일상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워킹맘으로서 “매일 아침, 저녁 좋은 제품으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주 1~2회 정도는 피부 문제점에 맞춘 기능성 케어에 집중하고 꾸준한 홈 케어만으로도 피부 상태는 충분히 달라질 수 있다”고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MTS 역시 고급 스파 특수관리를 집에서도 위생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에 이용이 가능하며 히알루론산 성분 98%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고 일회용 제품으로 멸균 처리 되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뷰티앤뷰와 함께하는 ‘MTS’ 모든 구매자 살균소독제 무료 나눔 이벤트 제품은 홈페이지와 에스제이핏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