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4월 3일(금)

2월, 주목해야 할 뷰티 브랜드 #꿀이벤트

2020-02-06 09: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나연주 기자] 겨울 막바지에 이르러 추운 날씨와 함께 점차 봄으로 변하는 환절기가 왔다.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피부도 예민해지기 마련. 이후 완연한 봄이 오면 미세먼지의 공격이 시작되니 피부가 쉴 틈은 더욱더 없다.

특히 봄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계절이기도 하다. 새 학기, 새 직장 등 첫 출발을 앞둔 사람들도 많다.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색다른 마음과 변화된 모습으로 출발하고 싶은 마음이 클 터.

변화를 위해 우선 화장대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2월을 맞아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앞세우며 소비자들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언제 또 올지 모르는 기회를 잡기 위해 주목해야 할 것. 합리적인 가격대에 득템할 수 있는 2월 화장품 세일과 이벤트 정보.

아이소이


‘올리브영 세럼’으로도 잘 알려진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 Ⅱ’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쓰고 있는 입소문템이다. 3,000송이에서 오직 1g만 추출되는 귀한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액체 다이아몬드’라고 불리기도 한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바위돌꽃뿌리추출물을 더한 미백 특허 성분이 피부 붉은 기를 개선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액체 다이아몬드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잡티세럼’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제공은 물론 인기 아이템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천확행샵’ 쿠폰, 아이소이 BEST 5종 체험분 무료 샘플 신청 기회 등 신규 회원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는 아이소이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어퓨


생기발랄한 컬러를 더해 얼굴에 과즙이 물든 듯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일명 ‘과즙 메이크업’이다.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봄이 되면 많은 여성들이 도전하게 되는데. 화사한 봄을 위해 색다른 컬러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세일 정보.

어퓨에서는 ‘너무화과나 무화과컬러 파티’ 세일을 제안한다. 과즙 메이크업 완성을 도와줄 ‘과즙팡’ 라인 중에서도 베스트 컬러로 꼽힌 무화과 5종 세트를 2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틴트와 블러셔 제품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것.

헉슬리


2월이 되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도 많을 터. 뷰티 브랜드에서는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러블리한 한정 판매 제품을 선보이거나 기프트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한다.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고르기가 어렵다면 뷰티 브랜드 이벤트에 눈을 돌려보자.

헉슬리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하는 세 가지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구매 시 수분 보충을 도와주는 ‘힐링 마스크 킵 캄’ 본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