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4월 3일(금)

벨르제이, 뷰티앤뷰 ‘퓨니스 DMS’ 출시 기념 단독 특별 이벤트 진행

2020-02-04 18:05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뷰티팀] 벨르제이(김혜정 대표)가 뷰티앤뷰와 함께 신년을 맞아 국내 최초 0.3mm의 미세 침 길이로 3,500 샷의 녹는 마이크로 칩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명품 ‘퓨니스DMS’를 출시했다.

국내 최초 0.3mm의 퓨니스 DMS 제품은 3,500개 마이크로 칩이 피부 통로를 열어 앰플과 니들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주기 때문에 더욱 효과가 높다. 또한 피부에 상처를 주지 않고 수분과 만나 성분이 녹아 흡수되는 마이크로 칩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무엇보다 멸균 처리된 1회용 롤러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용함에 있어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타사의 유사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이기 위한 몰딩 방식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타사 니들은 끝이 뭉뚝한 드로잉 방식이라 점성용액을 위로 당기며 건조한 타입인 반면 퓨니스 DMS 마이크로 칩은 몰딩방식으로 몰드에 점성 용액을 채우고 건조시키는 방식으로 몰드 현상 그대로 제조되어 니들 끝이 뾰족하여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일 수 있는 게 큰 차이점이라고 전했다.

마이크로 니들은 히알루론산 용해성으로 인체에 무해한 생분해성 물질이며 완전히 용해되는 마이크로 구조체이며 통증은 낮추고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침투시켜주기에 기존 금속 니들과 달리 통증 및 세균감염의 단점을 극복하고 1회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면서 효과를 극대화 한 부분을 큰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종에 대해서 불검출과 앰플과 롤러 피부 일차 자극 시험에서 임상기관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테스트 판정을 완료했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2월6일~10일까지 세트 구매 시 추가로 니들 4개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뷰티앤뷰(구 뷰앤뷰) 홈페이지와 벨르제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벨르제이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개하며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로 40대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같은 워너비 몸매와 완벽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