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4월 3일(금)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2020-02-05 11:14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나연주 기자] 일 년 중 그 어떤 날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 연인들에게는 중요한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달콤한 초콜릿이 먼저, 그간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해줄 선물까지 준비한다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배가할 것.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기 위해 사랑하는 마음과 동시에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 것이 관건. 남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할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아야 한다.


향기는 사람을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내 남자의 품에서 풍기는 좋은 향을 위해 직접 향수를 골라주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 오랜 연인이라면 서로에게 색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커플 향수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한다.

티파니의 ‘티파니 앤 러브 포 힘’은 우드 베이스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수다. 상큼한 플로럴 머스크와 티파니를 대표하는 아이리스를 병 속에 담아 특유의 멋들어진 보틀이 돋보인다. 아이코닉한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덤. 여성용 ‘티파니 앤 러브 포 허’는 현대적인 느낌의 플로럴 우디 향기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유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것.


선물을 건넬 때 부담이 없으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건 단연 언더웨어다. 취향을 알지 못할 때는 심플한 디자인의 속옷을 고르면 실패하지 않을 것. 평소 속옷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지 않는 남자친구라면 이 기회로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을 터.

언코티드-247의 ‘드로즈 로라이즈 엑셀’은 라이크라 방직으로 뛰어난 운동성 및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 언더웨어 전체에 향균 및 소취가 가능한 천연 원사를 사용해 세균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억제해준다. 전자파 완화 원단을 사용해 전자파를 약 1/4 감소시켰다. 2020개 한정 판매하는 ‘2020년 우주의 원더키디’ 리미티드 에디션은 1989년 애니메이션을 추억한다.


남자친구에게 가성비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뷰티 제품은 어떨까. 특히 피부 관리에 소홀한 남자친구라면 이 기회를 잡아 스킨케어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뷰티 제품을 선물해볼 것. 남자친구의 피부 타입을 모를 때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화장품으로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이소이의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케어 에센스다. 면도와 세안으로 자극받을 수 있는 남성 피부를 식물 성분으로 촉촉하고 순하게 케어해주는 올인원 에센스. 바르는 즉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번들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렌징과 스크럽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렌징 폼, 예민한 남자피부를 위한 토닉까지 동일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발렌타인 데이 기념 남성 라인 할인 판매 중.


피부 관리에 전혀 관심이 없는 남자들도 있지만 최근에는 화장하는 남자들도 꽤 많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는 남성들도 필수 아이템으로 립 밤을 사용하는데. 발색이 뚜렷한 틴트보다 자연스러운 발색 기능이 있는 립밤은 은은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은 보습과 컬러링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립 밤 제품이다. 자연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장밋빛 컬러로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립 컬러 연출이 특장점.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이 각질이 생기고 거친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각질 진정 효과도 빠르다. (사진출처: bnt DB, 티파니, 언코티드-247,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