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0일(화)

아이소이,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뷰티라이프 토크' 통해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메시지 전하다

2019-11-29 19:11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김강유 기자] 천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통해 ‘아이러브아이 뷰티라이브 토크’를 선보였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올 한 해 올리브영에서 사랑 받은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수상 제품들은 한 해 동안의 올리브영 구매 데이터 1억 건 분석을 통해 엄선됐다.

29일 진행된 뷰티라이프 토크 이벤트에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는 나를 사랑하니까!’라는 주제 하에 개그우먼 장도연과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무대에 올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도연이 함께 한 1부에서는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사랑하게 된 에피소드를 장도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2부에서는 유명 광고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의 주인공인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천연화장품과 성분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했다.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왔다.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에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라는 아이소이의 응원 캠페인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을 테마로 단독 브랜드 부스 ‘아이러브아이 로즈가든’을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비롯해 아이소이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향 체험, 다트 게임, 피부 카운셀링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