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0일(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강동대학교와 K-뷰티 이끄는 리더 양성 MOU 체결

2019-11-20 12:0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뷰티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음성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뷰티코디네이션과(학과장 김난희)는 11월14일 K-뷰티 리더 양성을 위한 가족회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오전 강동대학교 입학처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과 김난희 뷰티코디네이션 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사인을 한 후 교환함으로써 양 기관의 협약을 공식화했다.

이번 가족회사 협약체결을 통해 K-뷰티를 이끄는 리더양성, 국내취업 및 해외취업, 산업체 실습, 전문기술 공유, 공동연구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초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한 제12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에서 강동대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참가해 우수한 성적의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본 협회는 현재 많은 뷰티관련 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있고 이번 강동대와 협약을 통해 상호간의 활발한 교류로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과 세미나를 제공하여 앞으로의 뷰티시장에서 한 걸음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