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0일(화)

아이소이, 1년 중 단 한 번 전상품 할인 이벤트 세일 페스타 오픈

2019-11-19 12: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뷰티팀]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년 중 단 한 번 진행하는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오픈하며 대규모 특가전을 시작했다.

스페셜 한 할인 혜택이 준비된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자사몰 전용 제품을 제외한 베스트 셀러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잡티세럼과 코어 탄력을 크림을 포함한 전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0%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악건성, 아토피 피부에 탁월한 신제품 아토 카밍 크림도 있다. 또한 자극적이고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추천템 시카고 귀신 앰플과 겟잇뷰티 뷰라벨 토너 1위를 달성한 아크니 토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1월29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로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