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0일(화)

제니퍼 로페즈와 어깨 나란히 하는 제시...‘허슬러’ 스페셜 포스터

2019-11-14 00:02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가 홍보대사 ‘제시’와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 영화 <허슬러(감독 로렌 스카파리아>가 홍보대사 ‘제시’와의 쇼케이스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앞서 래퍼 제시가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확정된 소식이 들려온 직후 SNS 상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된 포스터로, <허슬러>에 대한 열렬한 지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쇼케이스 포스터에는 영화 속 주인공 제니퍼 로페즈와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카리스마 넘치는 제시가 나란히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콘스탄스 우, 미드 [리버데일] 시리즈의 릴리 라인하트, 그리고 빌보드 차트를 휩쓴 래퍼 카디 비까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스타들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제시는 <허슬러>의 홍보대사로서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와 함께 제시는 영화 <허슬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 개봉을 기념해 20일(수) 오후 8시부터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무비 쇼케이스가 진행되며, 현장에 모인 팬들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27일 개봉.(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