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1월 14일(목)

대세 드라마 ‘동백꽃’과 대세 가수의 만남...“음원강자 다 모였네”

2019-10-22 21:32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소유부터 가은까지 실력파 가수들이 ‘동백꽃 필 무렵’에 힘을 보탠다.

로맨스, 휴머니즘,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OST 후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존박의 ‘이상한 사람’부터 모트-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에 이어,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소식을 전했다.

또한 각종 SNS를 통해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미친 라인업이다”, “빨리 드라마를 통해 듣고싶다”, “음원강자 다 모였네”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 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갈수록 재미와 감동이 더해가는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OST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