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1월 14일(목)

2020 S/S 서울패션위크 두칸(DOUCAN)컬렉션, ‘Secret Garden’

2019-10-17 17:58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패션팀] 2020 S/S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 두칸(DOUCAN) 패션쇼가 10월17일 오전 10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Secret Garden’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최충훈 디자이너가 직접 그려 그만의 감성과 DNA가 잘 녹아 있는 그래픽아트가 큰 특징이다.

파란 하늘, 초록빛 물결이 일렁이는 호수와 그 주변의 형형색색의 꽃들이 만발한 시크릿 가든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자연의 신비롭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특히 최충훈 디자이너의 감성이 녹아있는 오리지널 아트워크는 이번 컬렉션에서 더욱더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 위에 얹은 아트워크가 시크릿 가든 속 자연의 신비와 색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블루, 퍼플, 레드 등 컬러시리즈로 이어지며 진행되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욱 과감해진 컬러매치를 보여준다.


한편 두칸(DOUCAN, 최충훈 디자이너)은 아름다운 자연과 빛, 시대의 사물 등을 디자이너의 오리엔탈 판타지 감성으로 직접 그려 재해석한 그래픽 룩 감성브랜드다. 매 시즌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두칸만의 우아하고 화려한 오리지널 프린트를 접목해 새롭고 신선한 감성을 그려내고 있다.


두칸(DOUCAN, 최충훈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