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14일(월)

“시청률 75% 응원”...‘사인히어’ 박재범, 커피차 클래스부터 다르다

2019-10-10 17:3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 출연 중인 AOMG 수장 박재범이 남다른 ‘커피차 클래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최근 박재범은 MBN ‘사인히어’ 녹화 현장에 커피차를 마련, 쌀쌀해지기 시작한 날씨 속에 촬영을 위해 힘쓰는 출연자들과 제작진에게 한 턱을 냈다.

AOMG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서 박재범은 “사인히어 시청률 75%를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고 적힌 커피차 앞에서 활짝 웃고 있다. 커피차 아래에는 “박재범이 쏩니다 두댓땡!”이라고 적혀, ‘사인히어’를 통해 공식 유행어로 등극한 박재범의 전매특허 “DO THAT THANG”을 한 번 더 강조했다.

박재범은 ‘사인히어’ 첫 방송 전 제작발표회에서 ‘희망 시청률’을 묻는 질문에 “75%는 돼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말해 AOMG 수장다운 포부를 드러냈다. 또 ‘사인히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낼 때도 당시 자신의 발언을 잊지 않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TOP 9의 개별 무대로 진행된 4라운드 결과, AOMG와 ‘사인’할 후보가 단 5팀으로 더 좁혀지는 MBN ‘사인히어’ 7회는 10월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