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14일(월)

스타들의 리얼한 공항룩 뷰티 스타일링

2019-09-17 14:1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이혜정 기자] 스타들의 리얼한 룩을 만나볼 수 있는 공항룩. 이제는 대중들에게도 익숙한 말이 된 공항룩은 스타들이 스케줄 상 해외로 떠날 때 필수적으로 거쳐야만 하는 공항에서의 스타일링을 일컫는다.

누군가는 공항룩이라고 해서 뭐가 다르냐고 반문할 수도 있지만, 스타들의 공항 스타일링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비록 카메라 앞에 서서 대중들에게 노출되는 모습이니만큼 일반인들처럼 완전하게 편한 모습일 수 없는 것은 맞다.

그러나 장시간의 비행을 앞둔 만큼 꾸민 듯, 안 꾸민 것 같은 일명 ‘꾸안꾸’ 스타일링을 엿볼 수도 있고 평소 힘이 들어간 스타일링보다는 일상적인 모습에 가까운, 리얼한 룩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최근 공항에서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뽐낸 스타 중에 태연, 유리, 아이유가 있다. 이제는 연예계 활동 경력으로 볼 때 만만치 않은 내공이 쌓인, 톱스타들의 리얼한 공항룩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 태연


소녀시대 메인보컬에서 솔로로도 화려한 비상을 해내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여가수로 자리잡은 태연. 그는 최근 JTBC 예능 ‘비긴어게인3’ 멤버로 합류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줘 다른 아티스트와의 하모니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런 그가 최근 보여준 공항 스타일링은 패션부터 뷰티까지 완벽한 ‘꾸안꾸’ 스타일이다.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에 안경을 착용하고 나타난 그녀는 편안한 스타일링에도 숨길 수 없는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뷰티 팁을 따라잡고 싶다면 틴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볼 것.

태연은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특별한 색조 없이 딥한 레드 컬러의 틴트를 꼼꼼하게 발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깔끔한 패션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메이크업이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포인트다.

>> 유리


오랜만에 공항 스타일링으로 대중 앞에 그 모습을 뽐낸 소녀시대 유리. 그녀는 최근 해외 일정차 출국하는 길 카메라 앞에서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자랑해 변함없이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먼저 유리는 가을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블랙 팬츠에 깅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카디건 룩으로 편안해 보이면서도 멋들어진 룩을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그녀의 뷰티 스타일 역시 눈에 띄었는데 흠잡을 곳 없이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와 단정한 색조가 포인트.

공항에 어떤 차림으로, 어떤 메이크업으로 가야 할지 고민인 이들이라면 유리처럼 맑게 빛나는 피부 만들기에 신경을 써 주는 것이 좋다. 기내는 특히 건조한 만큼 촉촉한 크림을 선택해 듬뿍 발라주는 것이 유리처럼 맑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방법이다.

>> 아이유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장만월 역할로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세간의 평을 받는 아이유. 가수 아이유로, 배우 이지은으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그녀의 행보가 돋보이는 요즘이다.

최근 아이유를 ‘호텔델루나’의 성공을 자축하는 포상 휴가를 떠 나는 길, 공항에서 만날 수 있었다. 평소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듯 오버핏 사이즈의 롱 티셔츠에 버건디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귀엽고 상큼한 하의실종 룩을 연출한 그녀.

아이유는 방콕으로 떠나는 포상 휴가를 앞둔 만큼 편안한 패션에 걸맞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패션과 뷰티의 조화를 이뤘다. 그녀의 뷰티 스타일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또렷한 눈썹. 자연스럽고 심플한 메이크업일지라도 아이유처럼 얼굴에 지붕이라 일컬어지는 눈썹을 또렷하게 그리면 좀 더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스타 못지않은 리얼한 공항룩을 원한다면?


01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컬러가 특징인 틴트. 12가지 컬러 쉐이드로 얼굴 톤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수분감 있는 제형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02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 수가 모유와 유사한 동키밀크가 함유돼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강력한 수분보호막 형성으로 피부가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것을 돕는다.

03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아이브로우 펜슬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브로우 펜슬. 빠르고 간편한 부드러운 포뮬라가 쉽게 눈썹 그리는 것을 돕는다. (사진출처: bnt DB, 물빛미, 입생로랑,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