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9월 16일(월)

[메디컬 뷰티 디렉터 변혜경의 for your beauty] 매끄러운 피부 유지, 간단한 필링 케어가 답!

2019-08-28 15:04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TV뿐만 아니라 각종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연예인들은 그야말로 도자기같이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 마치 타고난 듯 아기처럼 뽀얀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는 외모를 가진 연예인들이 많다. 이를 부러워하는 사람도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메이크업 도구를 사용하는 사람도 더러 있다. 이 방법은 잡티나 홍조를 어느 정도 가릴 수 있지만 깊게 패인 흉터나 트러블을 가리는데 한계가 나타난다.

연예인 물광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안외모가 트렌드화 되면서 매끄러운 피부과 동안의 한가지 요소로 꼽히고 있기 때문에 아이 같은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실제로 본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는 외모를 가진 사람을 보면 전체적으로 피부가 깨끗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매끄러운 피부에서 비롯된 동안 열풍으로 인해 선천적으로 타고나지 못한 사람들은 후천적인 노력으로 얼마든지 동안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동안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홈케어도 도움이 되지만,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충분히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할 수 있는 시술 중 아쿠아필, 비너스필, 산소필 등은 세안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미세먼지, 쌓여있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이처럼 시술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외에 생활습관 역시 바꾸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의 피부 속 재생 세포의 불열량은 주로 밤에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피부 장벽의 침투성도 주로 밤에 일어나고 있어 밤에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고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메디컬 뷰티 디렉터 변혜경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