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8월 26일(월)

톱모델 김원중-박지운의 87MM, 최대 50% ‘Thank You Sale’ 진행

2019-07-15 12: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김강유 기자] 김원중-박지운의 팔칠엠엠(87MM)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팔칠엠엠(87MM) 19 S/S ‘Thank You Sale’이 오늘(15일)부터 87MM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서교동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으로 시작된다.

87MM은 톱모델 김원중과 박지운이 이끄는 패션 브랜드로 한국의 유스(youth)층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 층도 두텁게 형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평가되고 있다.

뉴웨이브 스트리트 컬처를 기반으로 전개되고 있는 87MM의 ‘87’은 브랜드의 오너이자 디자이너인 김원중과 박지운의 생년을 의미하며 ‘MM’은 그들이 좋아하는 알파벳이자 그것과 관련된 테마들을 이야기한다. 브랜드의 슬로건인 ‘No concept, but good sense’는 틀에 갇히지 않고 신선한 것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87MM의 이번 ‘Thank You Sale’은 평소 노세일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만큼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주 열리는 행사가 아닌 만큼 이번 세일은 50%의 최대 할인율을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세일을 통해 87MM의 기본 레이블인 Mmlg의 19 S/S는 물론, 18 S/S 아이템들과 컬렉션 레이블 팔칠엠엠 서울(87MM_SEOUL) 라인까지 만나 볼 수 있어 지난 기회를 놓친 고객들에겐 더할 나위가 없는 행사인 셈이다.

온라인 세일은 21일까지, 오프라인 세일은 28일까지 진행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교통카드, 양말 랜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만, 세일 제품은 제품 하자의 경우를 제외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사진제공: 87MM)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