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3월 25일(월)

뷰티 브랜드 션리, 전속모델 아스트로와 팬 사인회 진행

2019-03-15 16:34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우지안 기자] 신안코스메틱의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3월14일 롭스 이태원점에서 전속모델인 아스트로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2018년 런칭한 션리는 국내외 시장 공략에 앞서 떠오르는 한류 아이돌 아스트로를 전속모델로 내세우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 바 있다.

또한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서며 기존 온라인 위주의 유통 채널을 다각도로 넓혀가고 있다. 롭스, 삐에로쑈핑, AK플라자 태그 온 뷰티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H&B 중심의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섬으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3월14일에는 롭스 이태원점에서 전속모델 아스트로와 함께 팬 사인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아스트로 멤버 전원의 사인회뿐만 아니라 Q&A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아스트로 브로마이드를 비롯해 션리 트윈 마스카라, 쏘잉 틴트 아이브로우, 틴트 힙 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여 높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전속모델 아스트로가 직접 사탕을 증정하고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 자리를 갖는 등 특별함을 더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