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5일(일)

눈처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이것’ 사용해봐

2019-02-26 14:3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우지안 기자] 겨울에도 변함없이 눈처럼 희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공식 석상과 공항에 등장한 스타들의 피부는 맑고 투명해 깨끗한 인상을 심어주기 마련인데 트러블 하나 없이 매끈하고 자연스럽게 광채 나는 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 최근 공항을 밝힌 수지와 설리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비주얼에 편안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에 확 띄는 의상이 아니어도 특유의 뽀얀 피부로 카메라에 포착된 이들의 피부는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자랑했다. 또한 영화 제작 보고회 현장에 참석한 배우 천우희의 미모는 데뷔 초부터 꾸준히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던 만큼 여전히 굴욕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또한 스타들의 메이크업은 오랜 시간 강한 조명에도 무너지지 않고 결점 없는 피부를 드러내는 데 스타들이 입을 모아 실천하는 생활 속 뷰티 팁은 무엇일까.

무작정 피부과 관리로만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매일 하는 스킨 케어와 피부를 위한 스페셜한 케어까지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안다면 지금보다 훨씬 윤기 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 맑은 피부를 소유할 수 있는 파우치 필수템을 소개한다.

>수지


국민 첫사랑으로 사랑받고 있는 수지는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 4-2-4 세안법을 추천한 바 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4분간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내고 2분 동안 폼 클렌저로 얼굴 전체를 롤링한 뒤 또다시 4분 동안 미온수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는 방법이다.

또한 홈 케어로 마스크 팩을 자주 하고 피부를 최대한 손으로 건드리지 않고 자극이 적은 순한 제품 위주로 사용한다는 수지는 데뷔 초부터 하얗고 흰 피부를 유지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가 되고 있다. 클렌징에 공을 들이는 수지처럼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에서 시간을 여유 있게 두고 노폐물을 덜어내는 데에 집중해볼 것.

>설리


팔색조 매력으로 가수를 거쳐 배우로 활약하며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고 있는 설리는 데뷔 초부터 아기 피부같이 흰 피부를 유지하며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으로 꼽히고 있다.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소유한 그는 피부 관리법에 대해 화장품을 적게 바르고 피부에 손을 잘 대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 비법이라 밝힌 바 있다.

손으로 피부를 자꾸 만지는 것은 피부에 세균을 옮겨 염증을 일으키고 트러블을 더욱 심화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손을 얼굴에 대야 할 때는 청결하게 세정해야 하는 걸 잊지 말자. 설리가 밝혔던 피부 비결처럼 무작정 여러 개의 화장품을 바르기보다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선택해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좋다.

>천우희


매력적인 마스크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흥행 보증 수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천우희.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폼 클렌저에 녹차 가루를 섞어 순하게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세안법을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피부가 촉촉하고 안색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우유 거즈 팩 등의 천연 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을 가장 사랑한다는 천우희처럼 맑고 고운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본연의 바탕을 깨끗하게 유지해줘야 한다. 피지 분비량이 많아 금세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진다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세안법과 스킨 케어를 병행할 것. 찐득한 크림 제형보다는 산뜻한 타입의 크림을 선택해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자.

◆촉촉 피부 위한 저자극 뷰티템◆


1 시카고 시카 피니쉬 크림(끝장크림) 천연 유새 성분으로 완성한 실키한 발림성의 시카 크림으로 피부에 순한 천연 유래 시카 케어 성분이 합유돼 보습과 시카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스마트한 시카 크림으로 어떤 피부에도 번들거림 없이 착 붙는 제형으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준다. 당김, 자극, 각질 등의 민감 건성 고민을 지닌 피부와 피부톤이 고르지 못한 피부에게 부담 없는 고기능 안심 시카 크림으로 추천.

2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알로에 수분감이 뛰어나 피부 진정과 케어에 탁월한 알로에 추출물과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딩 쿨러 특허 성분이 함유돼 푸석한 피부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효과적인 마스크.

3 루트리 모비테라피 카밍 클렌징 워터 피부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완벽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피부 탄력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박하잎과 보습 효과에 탁월한 유채꽃, 천연 향균 효과로 피부 면역력을 증진해주는 영귤이 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사진출처: bnt뉴스 DB, 시카고, 루트리, 아리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