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19일(토)

역삼 바디 아뜰리에, 현대인의 체형 및 건강 관리 프로그램 진행

2019-02-25 15:47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라이프팀] 현대인들은 장시간의 컴퓨터 및 스마트폰 이용으로 거북목과 허리디스크, 척추 측만증 등의 질환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에는 체형교정으로 몸의 균형을 잡아줘 재활에 도움이 되는 필라테스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필라테스는 스프링의 저항과 보조운동으로 모든 동작이 안정성을 바탕으로 코어를 강화해 건강한 몸매 관리와 신체의 유연성 향상, 속 근육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역삼 바디 아뜰리에 정구영 대표는 개인의 몸 상태에 따른 상황별 대처 능력이 뛰어나고 개개인의 체형에 따른 운동방법을 지도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정 대표는 “회원 개인의 특성에 맞춰 어깨, 고관절, 무릎, 허리, 골반 등 관절의 가동범위를 검사한다. 이를 통해 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며 체형 교정, 재활, 비대칭 관리 등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끝까지 책임지는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전문 필라테스 기구 및 펑셔널 기구를 갖춘 최상의 스튜디오에서 보다 큰 만족감과 특별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매사에 긍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운동의 생활화를 돕고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주기 위한 든든한 건강파트너로서 보다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역삼 바디 아뜰리에는 재활필라테스 및 재활PT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를 갖춰 쾌적한 운동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필라테스, PT, 웨이트, 골프컨디셔닝, 산전산후관리 등 회원들의 몸 상태와 목적을 파악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