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20일(일)

2019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로 완성한 메이크업

2019-02-07 16:01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황소희 기자] 매년 12월 올해의 색을 발표하는 팬톤은 의류에서 패키징에 이르기까지 컬러와 관련된 산업을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렇게 선정된 팬톤 올해의 컬러는 패션과 뷰티뿐 아니라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향을 미친다. 트렌드를 따라잡고 싶지만, 미적 감각이 부족하거나 자신이 없다면 팬톤 올해의 컬러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

팬톤이 선정한 2019년 올해의 컬러는 바로 리빙코랄. 리빙코랄은 황금빛에 주황색 색조를 가미한 살구빛이 도는 분홍색으로 바닷속 살아있는 산호초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올해의 색이 발표 된 지 얼마지 않아 발 빠른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는 리빙코랄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리빙코랄 컬러가 십분 활용되는 것은 바로 뷰티 분야.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코랄 컬러는 따뜻하고 은은한 색감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 영롱한 눈매


리빙코랄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펄이 영롱한 눈매를 완성하는 펄 섀도우를 활용해보자. 리빙코랄 컬러가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지만, 자칫 눈두덩이 부어 보일 수 있다. 은은한 베이스 섀도우 위에 코랄과 핑크가 가미된 펄 섀도우를 톡톡 올려주면 청순하고 입체감이 느껴지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CE PRO MULTI EYE COLOR PALETTE #MUSEDAY
3CE 프로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모던하고 세련된 25가지 웨어러블한 컬러 섀도우가 매일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며, 깊이감 있는 로맨틱한 룩을 완성한다. 섀또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및 음영 메이크업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3CE SPARKLING LIQUID PIGMENT #JOYFUL
3CE 스파클링 리퀴드 피그먼트는 펄 고유의 고급스러운 광채가 돋보이는 스파클링 펄 피그먼트로 워터베이스 텍스처가 촉촉하게 밀착되어 영롱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조이풀 컬러는 빈틈없이 반짝이는 핑크 펄이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사랑스러운 립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활용하기 좋은 코랄 립 메이크업. 밝고 화사한 색감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색상 레이어링을 통해 청순한 매력부터 고혹적인 무드까지 다양한 연출을 시도할 수 있다.

3CE SLIM VELVET LIP COLOR #SIMPLE STAY
3CE 슬림 벨벳 립 컬러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보송하게 멜팅되는 고발색의 벨벳 텍스처가 입술 잔주름 사이사이 매끈하게 블렌딩 되며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립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한다. 심플 스테이 컬러는 따뜻하고 차분한 빈티지 코랄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3CE PLUMPING LIPS #CORAL
3CE 플럼핑 립은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워터 컬러링과 미세한 오일의 고급스러운 광택, 그리고 플럼핑 성분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탱글하고 도톰한 입술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코랄 컬러를 다른 컬러의 립 제품과 레이어링하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생기 가득 치크


치크는 칙칙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컬러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다면 치크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본연의 홍조인 듯 자연스럽고 은은한 치크를 연출하고 싶다면 여리여리한 무드의 코랄 치크를 선택할 것. 양 볼과 콧등을 이어 나비존에 코랄 블러셔를 가볍게 쓸어주면 더욱 내추럴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CE PRO MULTI BLUSH COLOR PALETTE #PURE PLAY
3CE 프로 멀티 블러쉬 컬러 팔레트는 과즙 컬러를 가득 담은 생기발랄 블러셔와 포인트 아이 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됐다. 6가지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블렌딩하여 톤온톤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