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9일(수)

블리블리,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서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 선정

2018-12-07 15:5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가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됐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1992년 ‘Prix de Beaute’라는 타이틀로 독일 코스모폴리탄에서 처음 시작한 이래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 홍콩 등 세계 각국에서 진행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1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서베이와 리서치를 거쳐 공정한 심사가 진행됐으며 2018년 한 해 동안 뷰티 에디터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들이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서베이와 리서치를 거쳐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된 블리블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뮤즈인 임지현의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2015년 론칭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받아왔으며 수백 가지 제품을 샘플링하고 연구 개발한 끝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도를 얻는 중이다.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품질과 아이디어, 트렌디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호감을 얻은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듯 코스모 뷰티 어워즈 이외에도 각종 매체가 주관하고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아우라 꿀광 쿠션’은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와 꿀광 폴리스 콤플렉스가 오랜 시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리블리의 제품들은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각종 어워즈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게 돼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K-뷰티 열풍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더욱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