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9일(수)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위한 특급 외조 나선다

2018-12-07 11:48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남태현이 아내 장도연을 위한 외조에 나섰다.

12월7일 방송되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직진 연하남’ 남태현의 특급 외조가 공개된다.

남태현은 장도연이 출연 중인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녹화장을 찾아 여전히 달콤한 면모를 선보이며 부러움을 자아내는 것. 동료 코미디언들과 같이 한 자리에서도 장도연만 바라보는가 하면, 애틋한 속마음을 마음껏 드러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첫 공개 코미디에 도전한 남태현과 긴장한 남편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도연의 ‘코빅’ 출연 뒷이야기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가상 커플 박종혁과 김자한의 풋풋한 일상도 이어진다. 지난주 사돈을 맺은 박준규와 김봉곤은 하나에서 열까지 전혀 다른 극과 극의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자유분방한 가풍의 박준규 집안과 엄격하고 보수적인 가풍의 김봉곤 집안이 팽팽한 평행선을 달려 쫄깃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한 것.

이날 방송에서 신혼 생활을 위해 처음 시댁을 방문한 김자한은 역시나 시작부터 ‘멘붕’에 빠진다. 시도 때도 없이 입맞춤을 하는 박종혁 가족의 낯선 풍경에 안절부절못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어색함도 잠시, 박종혁과 김자한은 서로를 바라보며 계속 미소를 짓는 꽁냥꽁냥한 케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반대의 가풍에도 불구, 첫 외출에 나선 박종혁 가족과 김자한은 뜻밖의 화기애애함을 자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