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9일(수)

‘통통한 연애’ 정민규 비하인드컷, 멍뭉美 발산하는 라이징 스타

2018-12-07 11:4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정민규의 다른 모습을 만나자.

12월7일 더리더스컴퍼니 측은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튜디오온스타일 디지털 드라마 ‘통통한 연애’에서 ‘얼굴 천재’ 김민재 역을 맡은 배우 정민규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었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민규는 ‘멍뭉미’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극중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이며 많은 소녀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통통한 연애’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소녀주의보 샛별)과 ‘얼굴 천재’ 김민재의 러브 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 물. 현재 1020의 엄청난 공감을 부르고 있다. 정민규는 ‘모태 통통이’ 공수린을 어릴 적부터 짝사랑해온 민재 역할로 열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정민규는 재능TV <남자 사람 친구 14일>과 xtvN <복수노트2>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화장품-의류 등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등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온스타일 디지털 드라마 ‘통통한 연애’는 온스타일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 TV에서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12월 온스타일 채널에 편성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더리더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