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7일(월)

블리블리, ‘올리브영 VELY DAY 프로모션’ 성료

2018-12-01 10: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황연도 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8일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VELY DAY’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이 올리브영에 새롭게 론칭돼 이를 기념하여 진행된 브랜드 단독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는 ‘아우라 꿀광 쿠션’을 포함해 환절기 건조하고 들뜬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에스오에스 진정앰플’, ‘핑크 필링 패드’, ‘휘핑 버블 패드’, ‘산소 물광 미스트’ 등 브랜드 대표 스킨케어 및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브랜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를 한정으로 제공하는 등 이외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VELY DAY’ 오프라인 행사 당일엔 임블리, 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표 모델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방문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행사 기간 내 아우라 꿀광 쿠션 및 스킨케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베스트 카테고리 내 상위권을 석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831% 상승하는 등 올리브영 입점 후 가장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 했다”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더욱 확대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