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7일(월)

‘2018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중국 상해에서 성황리 마무리

2018-11-27 19:06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패션팀] ‘2018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가 11월21일 중국 상해 메리어트 호텔 푸동 이스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봉황망중한교류채널이 주관 운영, 중국 CIBE,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협력 운영하고 BNT WORLD에서 후원했다.

대회의 시상은 기업부문 및 인물부문으로 나뉘어져 아시아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 브랜드 시상식과 문화, 연예 부문의 두드러진 활약을 한 인물들의 시상을 병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기업부문에는 NUSKIN, GENUS, bnt mask pack, UltraV, PRANKERS, F2MG 등이 수상했고, 인물부문에는 중국 CIBE의 LIN LIN, 중국 배우 EAST, 일본 가수 AYACA 등이 수상하였다.

‘2018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에서는 ‘2018 미스아시아어워즈’의 후보자들이 드레스퍼레이드, bnt꼴레지오네 패션쇼, 개인 탤런트 쇼를 펼치는 특별한 무대가 진행됐다.

작년에 이어 중국 슈퍼 왕홍 리우종페이가 행사의 진행을 맡았으며, 종페이의 플랫폼 계정 이즈보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됐다.

‘아시아브랜드어워즈’는 아시아 각국의 기업 및 인물, 뷰티 부문의 탁월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업체 및 인물을 선정하여 매년 아시아어워즈 대회와 함께 시상을 한다.

이번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는 뉴스킨, 울트라브이, 비앤티코스메틱, 리코스메틱, bnt 노니 마스크팩, 퍼스트코스메틱, 웰리스업, 쥬드주얼리, GENUS, 크루멜리스, F2MG글로벌아카데미, 마인모리, 프랭커스, 삼진식품(사임당), Plusion with, lisa, 호남일보 등이 도움을 줬다.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