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21일(일)

‘나혼자’ 박나래, 쌈디-기안84표 꽃가마 탄다...웃픈 인증샷 도전

2018-08-09 13:48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연예팀] 박나래가 꽃가마에 탑승했다.

8월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의 눈물겨운(?) 인증샷 도전기가 펼쳐진다. 사진 하나도 결코 평범하지 않게 완성하는 그의 남다른 예능감이 안방극장에 웃음 폭격을 가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름을 맞아 경주를 찾은 무지개 회원들이 전현무의 진두지휘 하에 ‘여름 현무 학당’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신라의 천년 고도인 만큼 다양한 문화재와 볼거리가 넘쳐나는 경주에서 여름처럼 화끈한 웃음을 선사할 무지개 회원들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지개 회원들은 관광지 곳곳에서 여행의 꽃이라고 불리는 인증샷 찍기에 돌입한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가 기안84와 쌈디의 꽃가마에 탑승, 두 사람은 최단신인 박나래를 단숨에 장신으로 만들며 그녀에게 남부럽지 않은 인증샷을 선물했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성도 높은 인증샷을 찍기 위한 박나래의 힘겨운 노력과 이들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엿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흡사 연행(?)을 당하는 모습으로 보이기도 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무지개 회원들의 자체발광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나 혼자 산다’표 여름방학 특집은 8월1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 볼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