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2월 17일(월)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3월6일 대구점그랜드 오픈

2018-03-06 16:13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패션팀] 유니크한 주얼리 디자인 컬렉션을 갖춘 바이가미가 3월6일 대구점을 오픈한다.

바이가미는 2005년 청담동에 론칭 이후 1%의 특별함을 위해 ‘SIMPLE & DEEP, ONE & ONLY’를 콘셉트로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주얼리의 본질을 지키며 브랜드만의 색을 보여주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이아몬드 결혼반지와 예물커플링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청담본점에 이어 대구점은 브랜드가 전하는 가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위치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대구점은 특유의 매력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바이가미의 결혼예물과 웨딩커플링을 한번에 만날 수 있어 지역 주얼리시장 전반에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구점은 최고 품질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예물반지와 커플링 디자인을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아 출발한다. 청담본점과 동일하게 브랜드 자체 디자인 및 제작기술과 더불어 엄격한 검수를 거친 정품만으로 구성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매장에선 대표 시그니처 디자인인 오브제 웨딩링과 파노라마, 데뷰트 웨딩밴드를 비롯해 2018 S/S NEW 오브제리네아, 오브제아도르 커플링과 KBS ‘황금빛 내인생’의 달리아 목걸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수석 주얼리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주얼리를 두 개의 공간에서 선보이게 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대구점은 또 하나의 세상에 없던 특별한 핸드메이드 명품웨딩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바이가미 대구점은 대표번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