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10월 21일(토)

무더위에 늘어진 모공 탄력있게 조이는 법

2017-08-04 19:2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이혜정 기자]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는 피부 관리 하기가 까다로워 고민인 이들이 많다.

뜨거운 햇볕에 쉽게 달아오르는 얼굴은 피부 온도를 상승하게 만들고 열로 인해 늘어지는 모공과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단계에 이르기까지 시행착오를 겪게 되기도 한다. 많은 피부 고민 중에서도 특히 여름철에 문제가 되는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하는 법을 소개한다.

STEP 1. 꼼꼼한 클렌징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첫 단계는 꼼꼼한 클렌징부터가 그 시작이다. 묵은 각질이나 피지가 모공을 막지 않도록 꼼꼼하게 관리 해 주면 모공의 확장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거품이 풍성한 폼 클렌징을 이용해 롤링하듯 모공 주변을 꼼꼼하게 세안 해 주고 노폐물 흡착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필 오프 제형의 팩으로 마무리 관리까지 해 주면 좋다.

STEP 2. 피부 온도 낮추기


더위로 인해 피부 온도가 전체적으로 상승하게 되면 땀 분비량이 늘어나게 되고 이로 인해 모공 역시 늘어지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런 계절에는 주기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스킨 케어를 진행 하는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손쉽게 쿨링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은 마스크팩을 이용하는 것. 마스크팩을 잠시 냉장고에 보관해 둔 뒤 부착하면 쿨링 케어가 가능해진다.

STEP 3. 전문가 못지 않은 홈케어



요즘은 집에서도 피부 관리실 못지 않은 완벽한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들이 많아 선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꾸준히 집에서도 홈 케어가 가능하다면 전문가가 해주는 것 못지 않은 완벽한 관리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나 한 번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꾸준함만이 답인 환경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탄력과 모공, 주름을 케어 해 주는 가정용 초음파 기기로 꾸준히 관리해 보자. 특히 신뢰도가 입증된 회사에서 나온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면서 부작용 없이 완벽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01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딥 클렌징 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것을 돕는 클렌징 폼.

02 설화수 옥용팩 피부에 영양, 수분, 활력을 부여하는 필 오프 팩. 쫀득한 발림성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해 준다.

03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속 깊숙이 에센스 선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농축 마스크 팩.

04 스키노바 탄력 보습 주름 모공 문제를 한번에 케어하는 간편한 초음파 스킨케어 시스템. 피부고민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피부의 노화 과정이 진행되는 표피와 진피 조직에 작용하는 3mm의 침투 깊이를 가진 피부전용 10Mhz초음파이며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도록 자극하고 자연보호 메커니즘을 활성화 시켜 피부 회복력을 강화시켜주는 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독일 Wellcomet사의 제품이다.
(사진출처: 스키노바, 헤라, 설화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