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news

9월 24일(일)

손예진-김하늘-산다라박처럼 동안이고 싶다면? 동안 스타일링 노하우 3

2017-05-19 08:00
글자크기 조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이혜정 기자]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의미의 동안. 원래의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의미의 칭찬이 맘에 들지 않는 이들은 드물 것이다.

어느 새 칭찬처럼 자리 잡은 “동안이세요”란 말이 증명하듯 동안 얼굴은 남녀노소 바라는 외형 조건중의 하나로 잡았다. 자신을 가꾸는데 도가 튼 연예계 스타들 중에 유독 동안이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한결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손예진, 김하늘, 산다라박과 같은 스타들처럼 동안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방법에 어떤 것이 있을까.

>>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스타는?


연예계에도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스타들이 많아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나이가 들거나 출산을 겪어도 동안 스타들의 모습을 놀라울 만큼 한결같다.

십여년 전과 요즘이 큰 차이가 없는 최지우를 비롯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이나영, 점점 더 어려지는 것만 같은 전지현이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스타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마흔에 접어들었으나 이십대 뺨치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김사랑, 하지원, 김하늘도 동안 스타중 한 명이다.

>> 동안 스타일링 포인트 3

POINT 1. 도톰한 눈썹


도톰한 눈썹은 가장 유명한 동안 스타일링법 중 하나다. 도톰하게 일자로 그린 눈썹은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드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스타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유행이다.

일자 눈썹을 만들기 위해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눈썹의 산을 없애고 도톰하게 그려주자. 그 후 원래 눈썹색보다 약간 밝게 컬러를 바꿔주면 보다 완벽한 동안 눈썹 스타일링의 완성이다.

POINT 2. 스마일 입꼬리


웃을 때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첫인상을 좋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동안 스타일을 만드는 데도 중요한 요소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이 처지면서 입꼬리도 처져 무뚝뚝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평소 활짝 웃는 연습을 통해 얼굴 근육을 풀어줘 입꼬리 처짐을 방지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입꼬리 주변을 컨실러를 이용해 밝혀주면 밝은 인상 만들기에 효과적이다.

POINT 3. 뱅 헤어


헤어스타일의 변화로도 동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작은 변화로 큰 동안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앞머리를 일자로 연출하는 것이다.

일자 앞머리는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효과가 있는 한편 동안 스타일에도 도움이 된다. 평소 앞머리가 없는 스타일을 유지해 왔다면 동안 스타일 연출을 위해 시스루뱅이나 풀뱅 스타일 등 앞머리가 있는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enws.co.kr
1 2 3 4